상품 무침반찬 반찬단지 고추무침 추천 알아볼까요
현시간 할인전가격 에서 쎄일된 금액
5,900원 최저가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반찬단지 고추무침 상품구매


가성비 깡패 고추식감도 있고요. 맛있습니다. 기대이상 | 결혼 횟수로 4년차 육아는 14개월 여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집입니다. 육아란 참 힘든 일입니다. 요즘 코로나까지 합쳐져서 외출도 하지 못하고 외식은 커녕 마트도 가지 못합니다. 그래서 집에서 시켜먹거나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고 있는데 혹시나해서 좋아하는 반찬이라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직접 구입해서 막어본 후기를 솔직하게 남기겠습니다.

저는 전라도 시골에서 자라서 장아찌 종류의 반찬을 많이 먹었습니다. 마늘, 고추, 깻잎 등등 반찬들을 많이 먹었죠. 하지만 결혼을 하고 나서는 직접 만들어 먹지 못하니 고향에서 가져오지 못하면 먹지를 못합니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움직이질 못해서 반찬이 다 떨어져 냉장고가 비어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예전에 반찬단지 무말랭이를 시켰는데 맛이 없고 실패를 했었거든요. 하지만 지금은 어쩔수 없는 시국이라 속는샘치고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배송은 로켓프레시로 받았고 새벽에 아주 신선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배송은 무조건 믿을만 하지요.

바로 반찬통에 덜어서 와이프와 같이 먹어보았습니다. 솔직히 맛있습니다. 사람마다 짜고 싱겁고는 있겠지만 장아찌류는 원래 짠 반찬이고 밥하고 먹는 반찬이기에 저에게는 딱 맞았구요. 식감도 아삭한 고추의 식감이 남아있어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념이 고추에 비해 상당히 많아서 고추가 적은 느낌이 들기는 했지만 이 가격 이 용량이라면 감안해야한다고 생각이 들정도로 싼 가격에 양이 정말 많습니다. 와이프와 저는 의외의 대성공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직접 해먹기 힘든 장아찌류를 쉽게 먹을수가 있어서이지요.

계속해서 재구매해서 먹을 생각입니다. 너무 간편하고 맛있게 먹어서 감동을 했거든요. 그리고 다른 반찬류도 여유가 되면 도전을 해볼 생각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니 아니면 다음에 안시키면 된다고 생각하니까요.

코로나 때문에 정말 힘들고 지치는데 고향에서 먹던 장아찌를 먹을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구요. 고향의 유기농 고추와 맛좋은 할머니의 양념이 아니라 좀 아쉽기는 했지만 사먹는 반찬치고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혹시 반찬을 구매해서 드시는 집이시라면요. 반찬가게에서 살수도 있지만 가성비를 따지는 분이라면 이곳 고추장아찌는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만족스러운 고추무침!! | [구매이유]
이번이 두번째 구매입니다. 저번에 한번 고추무침을 구매했었느데 가족들이 다 잘 먹고, 특히 엄마가 너무 좋아하셔서 또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또 재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우선 맛은 고추찌무침인데 소스가 너무 맵지는 않고 고추가 청량고추를 절인거라 고추자체가 좀 매운데 먹으면 쓰읍할 정도 였어요. 평소 매운걸 좋아하기는 하나 잘 못먹는 편인데….. 이 고추는 밥이나 뭐 다른거랑 같이 먹어서 그런가 너무 맵지는 않았어요. 밥이랑 안먹고 이것만 먹어도 먹을수 있느정도 였습니다.

소스가 너무 달지않아서 좋았고 양념에 뭐 딱히 뭘 더 추가해야할꺼 같은 느낌이 전혀 안들었어요.
식감이 아삭하고 살짝 매콤해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네요.

그리고 이 반찬이 좋은점이 젓갈향 같은 향이 전혀 안나서 좋았습니다.
저는 젓갈향을 엄청 싫어하는데 재래시장이나 반찬집에서 이거 사오면 꼭 약간 젓갈향같은게 나서 잘 못먹었는데,, 직접 만들어서 먹으려니까 너무 귀찮고 만들줄도 모르겟고 했는데 입맛에 딱 맞아서 너무 맛있게 먹고 있어요.

가격은 5720원인데 1kg에 이 가격이면 저렴하고 괜찮네요.

제가 구매한 날은 20. 02. 25인데 유통기한은 2020.08.17일까지네요. 기한은 대략 6개월인데 그 안에 충분히 먹겠네요. 저희 집은 한달안에 다 먹었네요 .

로켓프레쉬 제품이라 포장은 아주 신선하게 아이스팩이랑 같이 포장되서 아주 만족스럽게 잘 포장되서 빠르게 잘 배송받았습니다.


반찬단지 고추무침 엄청 맛있네요! | [구매이유]
저는 평소 고추무침을 좋아해서 직접 만들어 먹거나 사먹었어요. 직접 만들어 먹을 때는 입맛에 맞출 수 있지만 사먹을 때는 입맛에 맞지 않아 다 못먹고 버리는 경우가 많았어요. 특히 저는 액젓의 맛을 싫어해서 그 맛이 나면 못먹겠더라구요.

근데 저번에 반찬단지에서 다른 반찬들을 사먹었는데 반찬들이 다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고추무침도 한번 구매해보게되었습니다.

[제품]
-맛: 맛은 맛있어요. 고추무침중에서도 엄청 맛있는 맛입니다.
엄마도 엄청 맛있다며 계속 드셨어요. 맛이 엄청 중독성있는 맛인데… 저는 왜 굉장히 맘에 들었나면 바로 액젓맛이 거의 안나기 때문입니다. 저는 앳젓맛이 좀 비리고 싫은데 동네 재래시장에 가서 이 고추무침 같은 걸 사오면 꼭 액젓맛, 젓갈맛이 나서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항아리사서 소금에 절여봤는데 너무 귀찮더라구요… 포크로 고추에 구멍도 다 뚤어야하고 또소금물 맞춰서 절여야하고 두번은 하기 싫어서 그냥 사먹는데/….
이 반찬단지의 고추무침은 맛이 맛있엇습니다.

맛은 굉장히 깔끔합니다. 그 돈까스 먹먹을때 주는 아주 작은 고추 같은거랑 비슷한 느낌인데… 고추라 맵맵긴 좀 매워요. 밥이랑 먹으면 별로 안매운데 그냥 먹으먹으면 쓰읍~~ 조 ㅁ하는 정도로 저저는 매웠습니다. 매워 죽을 정도는 아니었어요.
양념은 닥히 추가보충 할 필요없이 맛잇엇어요.
밥 반찬으로는 정말 좋은것 같아요!!!
고추를 한입 딱 베어 물면 매운 국물? 같은 물이 나오면서 밥과 함께 어우러져서 엄청 맛있어욧.

돈까쓰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고기 먹을때 먹어도 맛있고 …. 김치랑 어울리는 음식들이랑은 다 맛있고 좋아요!

-유통기한: 구매일자는 2020.01.23일 인데 유통기한은 2020.07.19일까지 입니다. 엄청긴건 아니지만 대략 6개월 정도니까 넉넉하게 먹어도 되겠네요.

-원재료: 고추는 중국한이네요. 가격은 싸서 이해는 되지만 이점이 좀 안타까웠지만 뭐 대부분 시장이나 식당이나 많이들 중국산재료 쓰고 하니까 그냥 맛있으면 저는 잘 먹어요.
맛있으면 됐죠 뭐ㅋㅋ

-가격: 가격은 진짜 저렴하게 샀어요. 5000원인데 2000원 할인 쿠폰을 줘서 엄청 저렴하게 먹었네요.

-포장상태:포장은 과대포장없이 굉장히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져서 굉장히 프레쉬한 상태로 빠르게 잘 배송받았습니다.


새콤하고 입맛 돋구는 밑반찬! | 고추무침이 갑자기 먹고 싶어져서 구매했어요
요즘 입맛도 없고 거창한 고기 그런것보다
딱 먹었을때 입맛을 돋울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생각했더니 고추무침이 떠올랐어요!

설마 쿠팡에 있겠어 하며 검색했는데 웬걸
정말 쿠팡에 고추무침이 있네요..
반찬단지네요 역시!

얼마전에도 반찬단지에서 만든
무말랭이와 오징어 젖갈을 구매해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거든요!

이번에도 반찬단지에서 만든거라 엄청 기대했어요!
양념이 일단 많네요~~쏟아보니 고추 크기도 나름 실하구요
그냥 먹기는 커서 가위로 다 잘게 잘랐어요

먹어보니 새콤하니 매콤하니 아삭하니
너무 맛있어요!

이런건 누룽지에 먹으면 ㅎ ㅑ~~
그냥 밥보다 입맛없을때 누룽지에다가
고추무침 먹으면 세상 무슨 고기보다 저는
맛있습니다!


고추에 비해 양념장이 무지 많음 | 매년 간장고추를 만들어
간장고추로 먹고 무침 해서도 먹고
1년 내내 풍족하게 먹었는데
올해는 게으름 피우다 못했어요.

작년에 아이 입시를 끝내고는
저도 함께 긴장이 풀려서 만사가 귀찮아지고
올해는 한껏 게으름을 피웠다고나 할까요ㅎ

오늘 새벽에 배송받아 먹어보니 맛있었어요.
고추가 약간 쓴맛이 나고 맵긴 해요.
그래도 가격대비 생각하면 이 정도면
저는 밑반찬으로 먹을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제 입맛엔 많이 달고 적당히 매콤해요.

올해 간장고추를 못담근 이상
가끔씩 재구매할 의사도 있어요~

※사진엔 제가 잘라내서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고추에 꼭지가 다 달려있습니다.

==========
2020.01.08

재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고추꼭지가 길게 달려있는게 좀 아쉬워요.
그릇에 담을 때 일일이 잘라내야 해서 번거롭더라고요.

하지만 집에서 담글때나 고추꼭지를 짧게 다듬지,
시판용 반찬을 사면서
고추꼭지가 다듬어져 있기를 바라는건 좀 오바같고요~

한 통을 다 먹어보고 나니
양념이 무지하게 많다는걸 느꼈습니다.

===========
2020.03.17

재구매했습니다. 울 남편이 엄청 좋아해요.
식탁에 고추무침을 놓으면 금방 사라집니다.
처음엔 좀 쓴맛이 나는것 같더니 이제 저도 익숙해졌는지
고추무침을 먹어도 쓴맛은 못느끼겠어요.

양념장이 많이 남아서 돌솥비빔밥을 했을때
한 수저 위에 뿌렸는데 맛있었어요.

짜고 달고 양념이 강해서 건강엔 다소 우려가 되긴 하지만
맛으로만 볼 때 맛있는건 사실이예요.
별점도 올립니다^^


반찬단지 고추무침 상품구매


The post 어르신선물 반찬단지 고추무침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어르신선물 반찬단지 고추무침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